자동차정비상식

 

자동차 비상등은 비상 시에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하는데,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 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합니다. 어떻게 사용을 하면 좋은지를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려고 하는데, 어떠한 부분이 있는지를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보도록 합시다.

비상등은 위험을 알릴 때 많이 사용을 할 수 있다라고 하고, 이름 그대로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. 차를 이용하다가 급정거를 해야 할 경우, 장애물이 있을 때 위험을 알릴 수 있는 용도라고 하는데, 주변의 차량의 인지를 하고 키는 것이 중요한 부분입니다.

운전을 하다가 안 좋은 일도 생길 수 있지만, 양보를 해주는 사람들도 많이 있다라고 하는데, 고마움에 대한 표시와 자신의 잘못을 하게 되었을 때  사과의 의미로 해주는 부분이라고 하는데, 알아두세요.

날씨가 좋지 않을 때 시야가 어두어져가지고 크게 사고가 번지게 될 수 있다라고 하는데요. 비상등의 켜가지고 위치를 알려두는 것이 사고와 상대방의 안전도 지킬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하는 점을 기억을 해두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.

주차를 할 때에도 비상등의 키는 것이 좋은데, 자신이 원하는 장소에 주차를 하게 될 때에는 의미로 비상등의 켜주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하는데, 상대방의 차량이 확보를 해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.